SNS마케팅은 가장 빠른 속도로 컨텐츠가 확산되는 채널로
고객과 쌍방향 소팅 및 실시간 반응 확인이 가능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다수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구매력이 높은
2~3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타겟 밀집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구분 | 국내UV/월 |
---|---|
1,900만 | |
700만 | |
700만 | |
Kakao Story | 1,400만 |
Band | 1,600만 |
Vingle | 150만 |
50만 |
구분 | 성비(남·여) | 10대 | 20대 | 30대 | 40대 | 50대 |
---|---|---|---|---|---|---|
57.5 : 42.5 | 14 | 26 | 20 | 21 | 9 | |
46 : 54 | 14 | 14 | 26 | 14 | 9 | |
59 : 41 | 16 | 16 | 18 | 19 | 18 | |
Kakao Story | 45 : 55 | 7 | 7 | 29 | 29 | 29 |
Band | 51 : 49 | 7 | 7 | 31 | 31 | 28 |
Vingle | 65.5 : 34.5 | 10 | 10 | 20 | 20 | 14 |
81.5 : 18.5 | 1 | 1 | 29 | 29 | 24 |
*이용자 현황 출처 : 코리안클릭 PC-Mobile Total(Web+App) _201606 /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Mobile App 데이터 기준
시장 분석을
토대로 커뮤니케이션
화자 설정
타겟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컨텐츠
생성
타켓 성향을
고려함 전략적
광고 집행
컨텐츠 배포 및
확산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