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NS MARKETING

SNS마케팅은 가장 빠른 속도로 컨텐츠가 확산되는 채널로
고객과 쌍방향 소팅 및 실시간 반응 확인이 가능한 마케팅 방법입니다.

HOME > WORK > SNS MARKETING

SNS 마케팅 왜 중요한가?

다수의 이용자가 사용하고 있을 뿐 아니라, 구매력이 높은
2~30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타겟 밀집 매체이기 때문입니다.

이용자 현황
  • Facebook 1900만
  • Instagram 700만
  • Twitter 700만
  • Kakao Story 1400만
  • Band 1600만
  • Vingle 150만
  • Linkedin 50만
국내UV/월
구분 국내UV/월
facebook 1,900만
Instagram 700만
Twitter 700만
Kakao Story 1,400만
Band 1,600만
Vingle 150만
Linkedin 50만
성별-연령
구분 성비(남·여)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facebook 57.5 : 42.5 142620219
Instagram 46 : 54 141426149
Twitter 59 : 41 1616181918
Kakao Story 45 : 55 77292929
Band 51 : 49 77313128
Vingle 65.5 : 34.5 1010202014
Linkedin 81.5 : 18.5 11292924

*이용자 현황 출처 : 코리안클릭 PC-Mobile Total(Web+App) _201606 / 카카오스토리의 경우 Mobile App 데이터 기준

SNS 마케팅의 장점

SNS 마케팅의
장점
  • 최단기간
    파급효과
  • 다양한
    인맥생성
  • 기업메시지
    전달효과
  • 충성고객
    확보
  • 고객의 Needs
    실시간 파악
  • 실시간 소통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1. 01

    시장 분석을
    토대로 커뮤니케이션
    화자 설정

  2. 02

    타겟과 공감대를
    형성하는 컨텐츠
    생성

  3. 03

    타켓 성향을
    고려함 전략적
    광고 집행

  4. 04

    컨텐츠 배포 및
    확산을 통한
    충성 고객 확보